나트륨 함유 용액을 이용한 이차전지 및 피부부착형 이차전지

Abstract

본 발명은 나트륨 함유 용액을 이용한 이차전지에 관한 것으로, 나트륨 함유 용액을 흡수하여, 나트륨의 이온화를 통한 충전 반응이 일어나는 제1 양극, 전해질 내에 위치하며, 나트륨의 이온화에 따른 나트륨 이온과 전자를 제1 양극으로부터 공급받는 음극 및 음극으로부터 전자 및 나트륨 이온을 공급받으며, 방전 반응이 일어나는 제2 양극을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