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stract

본 발명은 다층 전해질 셀, 다층 전해질 셀을 포함하는 이차 전지 및 이의 제조 방법에 관한 기술로, 보다 상세하게는, 다공성 구조 베이스에 이온성 액체가 포함되는 세라믹 고체 전해질 및 액체 전해질이 포함된 폴리머 코팅층을 적층함으로써, 전해질이 다층으로 구성된 다층 전해질 셀, 다층 전해질 셀을 포함하는 이차 전지 및 이의 제조 방법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