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 청정 장치

본 발명에 따르면, 사용자의 의복에 장착되어 주변의 공기를 정화하고, 향기를 공급함으로써 사용자의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다. 또한, 휴대가 용이하게 소형의 크기로 형성됨으로써, 제조비용이 감소되고, 제품의 휴대성이 향상되는 이점이 있다. 또한, 내부에 구비되는 구성들의 교체 가능하도록 하여, 유지보수가 용이한 이점이 있다. 또한, 제품을 작동하기 위한 조작이 편리하여, 다양한 연령대의 사용자에게 활용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