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멧형 공기청정장치 및 공기청정 시스템

Abstract

실시 예는, 표시모듈, 흡입된 공기를 정화하여 토출하는 공기청정모듈, 상기 공기에 포함된 복수의 오염물질에 대응하는 공기 오염도를 측정하는 센서모듈 및 상기 공기 오염도를 기반으로, 상기 복수의 오염물질 중 설정된 제1 특정오염물질을 필터링하는 제1 기능성 필터가 상기 공기청정모듈에 결합되도록, 상기 표시모듈에 제1 필터 정보가 표시되게 제어하는 제어모듈을 포함하는 헬멧형 공기청정장치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