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lligent System Software Lab.

Abstract

본 발명의 일실시예에 따르면, 이종 멀티 프로세싱 시스템 환경에서 테스크 병렬화 기법을 통해 복수개의 테스크를 병렬로 실행시키는 경우, 각 테스크별 특성을 파악하여 각 테스크를 수행하기 위한 가장 효율적인 코어 프로세서 종류와 개수 등의 시스템 자원을 동적으로 할당하는 시스템 운영조건을 설정함으로써 이종 멀티 프로세싱 시스템의 에너지 효율을 최대화시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