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UCATION SYSTEM USING EDUCATION APPARATUS FOR THE VISUALLY HANDICAPPED

시각 장애인용 학습 도구를 이용한 학습 시스템

시각 장애인용 학습 도구 및, 이를 이용한 학습 시스템을 제공한다. 본 발명에 따르면, 도형의 변 또는 모서리를 이루는 다수개의 교구부재, 상기 교구부재의 양단부에 각각 설정된 형상으로 형성되고, 상기 도형의 꼭짓점을 이루고 상기 교구부재간 연결을 위한 제1 연결부재와 제2 연결부재, 상기 제1 연결부재의 일단면에 설치되는 제1 자석부재, 및 상기 제2 연결부재의 타단면에 설치되는 제2 자석부재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