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당 수치를 보정하는 장치 및 방법

Abstract

혈당 측정 장치에 연관되며, 인공혈관을 감싸도록 배치되는 캐패시터를 이용하여 상기 인공혈관의 캐패시턴스를 측정하는 센서부로부터 상기 캐패시턴스를 수신하여 혈당 수치를 계산하고, 계산되는 상기 혈당 수치의 상기 인공혈관 부피 변화에 따른 증감 주기를 계산하는 계산부; 및 상기 증감 주기에 대응하여 측정되는 상기 캐패시턴스를 상기 계산부로 전달하는 클락 제너레이터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