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ied and Environmental Microbiology Lab.

Abstract

델로비브리오 박테리오보루스 및 바이오라세인을 포함하는 항균 조성물에 관한 것이다. 일 양상에 따른 조성물은 델로비브리오 박테리오보루스과 바이오라세인을 조합하여 사용하는 경우에도 각 항생물질의 항생능이 변하지 않으므로 병용 투여에 적합하다. 또한 항생제 내성균을 억제하거나 다양한 균이 존재하는 환경에서 복합 균주를 동시에 억제하는 항균 효과가 우수하여 항균용 의약외품 조성물이나 균에 의한 감염의 예방 또는 치료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