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링 게임 스톤 투구 전략을 제시하는 장치 및 상기 장치의 동작 방법

Abstract

컬링 게임 스톤 투구 전략을 제시하는 장치 및 상기 장치의 동작 방법이 제공된다. 일 실시예에 따른 컬링 게임 스톤 투구 전략을 제시하는 장치로서, 상기 장치는, 주어진 학습 데이터, 현재 게임 상태 및 적어도 하나의 투구 파라미터를 포함하는 제1 투구 전략을 적용하여 상기 제1 투구 전략에 대한 게임 결과를 시뮬레이션하는 시뮬레이션부; 상기 시뮬레이션 결과에 기초하여, 실제 투구를 하도록 추천하는 제2 투구 전략을 결정하는 결정부; 및 상기 실제 투구 내용 및 결과를 상기 학습 데이터에 반영하도록 기계 학습을 처리하는 처리부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