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ovative Thermal Engineering Lab.

Abstract

발전 장치가 개시된다. 개시된 발전 장치는 자성입자를 포함하는 제1 유체; 상기 제1 유체보다 큰 비중을 가지며, 열이 가해지면 기포를 발생시키는 제2 유체; 상기 제1 유체와 상기 제2 유체를 수용하는 수용부; 상기 제1 유체와 인접하게 배치된 고정자;를 포함하며, 상기 고정자는, 상기 제2 유체로부터 발생되는 기포가 상기 제1 유체를 통과하면서 상기 제1 유체의 밀도가 변화되면, 상기 제1 유체의 밀도 변화에 의해 야기되는 유도기전력을 발생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