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고정용 자동 셋팅 핀 지그

Abstract

제품 고정용 자동 셋팅 핀 지그를 제공한다. 본 발명에 따르면, 제품이 놓여지고 상하 방향으로 이동되는 지그 핀이 복수개 배열 설치된 팔레트(Pallet), 상기 팔레트의 지그 핀이 분리 가능하게 결합되고, 상기 지그 핀의 상하 높이를 조절하는 높이 조절봉을 갖는 스테이션(Station), 및 상기 스테이션에 설치되어 상기 높이 조절봉을 상하로 이동시키기 위한 구동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