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고정용 지그 핀의 높이 추출 방법 및, 제품 고정용 핀 지그의 자동 셋팅 방법

Abstract

제품 고정용 지그 핀의 높이 추출 방법, 및 제품 고정용 핀 지그의 자동 셋팅 방법을 제공한다. 본 발명에 따르면, 지그 핀 초기 좌표 결정 단계, 제품 초기 좌표 결정 단계, 수직 거리 계산 단계, 지그 핀 수직 이동 단계, 간섭 여부 판단 단계, 간섭 거리 계산 단계, 설정 거리 이상 여부 판단 단계, 지그 핀 수직 재이동 단계, 및 지그 핀 높이 저장 단계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