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 장치 및 제어 방법

Abstract

전자 장치 및 제어 방법이 개시된다. 본 개시는 메인 메모리 영역 및 파일 시스템 영역을 포함하는 뉴메모리 및 연산을 수행하고, 기 설정된 조건에 따라 메인 메모리 영역 및 파일 시스템 영역에 대해 체크 포인팅을 수행하는 프로세서를 포함하며, 메인 메모리 영역은 데이터가 변경된 페이지 정보를 라이팅(writing)하는 체크 포인트 테이블을 포함하고, 프로세서는 메인 메모리 영역에 대해 체크 포인팅을 수행할 때, 체크 포인트 테이블을 초기화하고 메인 메모리 영역의 페이지의 속성(attribute)을 읽기 전용(read-only)으로 설정하는 전자 장치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