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active Product Design Lab.

Abstract

본 발명의 일 실시예에 따른 스마트 넥타이는, 단말기 및 무선 이어폰과 무선으로 연결되고 단말기와 통화 소리 신호를 송수신하여 수신된 통화 소리 신호를 무선 이어폰으로 송신하는 메인 모듈을 내부 또는 배면에 마련된 수용 공간에 구비하며, 정면에 매듭 장식을 구비한 매듭부; 및 매듭부에 착탈되며, 매듭부에 연결되면 메인 모듈로 전원을 공급하는 배터리 모듈을 배면에 구비한 대검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