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diation and MagnetohydroDynamics Advanced Lab.

Abstract

본 발명은 전도성 물질 이송 장치에 관한 것으로, 나선형 경로를 따라 권선된 전도성 유로를 포함하는 유로부와, 상기 유로의 최외곽 권선이 있는 어느 한 쪽에 배치된 제 1 극성의 제 1 전극과, 상기 유로의 최외곽 권선이 있는 다른 한 쪽에 배치된 상기 제 1 극성과는 다른 제 2 극성의 제 2 전극을 포함하는 전극부와, 상기 유로부에 상기 나선형 경로의 반지름 방향으로 자기장을 가하는 자기장부를 포함하며, 상기 전극부를 통해 상기 유로부에 상기 나선형 경로의 중심축 방향으로 직류 전류를 인가할 때 상기 자기장 및 상기 직류 전류에 의해 발생하는 로렌츠 힘에 따라 상기 유로를 통해 전도성 물질이 상기 나선형 경로의 원주방향으로 이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