틸팅이 가능한 우산

Abstract

본 발명은 야외활동을 하면서 비나 눈을 차단하기 위하여 우산을 사용할 때, 비나 눈의 방향이 바뀌는 쪽으로 사람이 동력을 가해서 우산의 고정대를 틸팅시키는 우산에 관한 것이다.

상기 우산은 비나 눈이 낙하하는 방향으로 사람이 동력을 가해서 우산의 고정대를 틸팅시키므로 비나 눈의 방향이 바뀌는 것을 고려하여 우산 전체의 방향을 조절해서 들어야 하는 수고를 덜어주어 장시간 사용에도 피로감을 줄여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