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충전 장치 및 방법

Abstract

충전 장치 및 방법에 연관되며, 보다 특정하게는 무선 전력 공급을 통한 충전 장치 및 방법에 연관된다. 일실시예에 따르면, 무선 충전 장치는 차량 배터리의 출력 전력을 전송받아 포터블 기기의 충전 전력으로 변조시켜주는 충전 회로 및 차량의 금속 차체에 부착되어, 충전 전력에 대응하는 표면 전자기파를 생성하고, 금속 차체의 표면으로 표면 전자기파를 전파하는 송신부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