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ied and Environmental Microbiology Lab.

Abstract

디옥시바이오라세인 생산능이 증가된 재조합 미생물, 및 그를 이용한 디옥시바이오라세인을 생산하는 방법에 관한 것이다. 일 양상에 따른 디옥시바이오라세인 생산능이 증가된 재조합 미생물을 사용하면 미생물의 생장 속도가 지연되지 않아 디옥시바이오라세인의 생산 단계를 단축할 수 있으므로 짧은 시간 동안 고효율 및 고수율로 디옥시바이오라세인을 생산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