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소 및 과일 보관 장치

Abstract

본 발명은 채소 및 과일 보관 장치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의 실시예에 따른 채소 및 과일 보관 장치는, 내부가 상온 상태를 유지하는 제1 하우징, 내부가 상온보다 낮은 온도로 냉장되는 제2 하우징 및 제1 하우징과 제2 하우징을 전기적으로 연결하는 연결 모듈을 포함하되, 제1 하우징은, 제1 하우징의 상면과 하방으로 이격되도록 설치되어 상부 공간과 하부 공간을 구획하는 플레이트와, 상부 공간에 구비되어 하부 공간의 공기를 정화하는 공기 정화 모듈과, 하부 공간에 상온 보관용 채소 또는 과일을 보관하기 위해 설치되는 트레이와, 하부 공간에 광 차단이 필요한 상온 보관용 채소 또는 과일을 보관하기 위해 설치되는 암실을 구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