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diation and MagnetohydroDynamics Advanced Lab.

Abstract

본 발명의 일 실시예에 따르면, 전도성 물질이 이송되는 유로의 나선형 권선수를 증가시켜 구동 압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유로에 전류를 흘려주기 위한 전극을 전기 전도 중에 열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는 형상으로 설계 및 제작하여 에너지 효율이 극대화되도록 한다. 또한, 유로 사이의 간격을 영구자석 사이의 간격과 일치하도록 형성시키고 영구자석 사이에는 강자성체를 형성시켜 높이가 상대적으로 높은 나선형 DC 전자펌프에서도 자기장 세기를 증진시켜 전자펌프의 효율이 증대되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