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박 내 통신 장치 및 방법

Abstract

선박에 사용되는 인터폰 장치에 연관되며, 인터폰 장치는 음성을 입력 받거나 출력하는 입출력부; 상기 입출력부로부터 상기 음성을 수신하여 인코딩하고 변조하여 제1 신호를 제공하는 송수신 회로부; 및 상기 선박의 금속 선체에 부착되고, 상기 금속 선체에 전자기장을 형성시키고, 상기 송수신 회로부로부터 받은 상기 제1 신호를 상기 전자기장에 실어서 전파하는 안테나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