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diation and MagnetohydroDynamics Advanced Lab.

Abstract

본 발명의 일 실시예에 따르면, 전극의 전류 공급 방식을 직류에서 교류로 변환하고 영구자석 대신 전자석을 사용하여 전도성 유로에서 교류 전류에 의한 유도 전류가 발생되도록 하고, 유도 전류에 의해 전도성 유로가 발열되도록 함으로써 전도성 유로를 따라 이송하는 액체 금속을 별도의 히팅 장치 없이도 용융시킬 수 있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