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 Hyun-Kon eclat: electrochemistry lab of advanced technology

Abstract

본 발명은 금속공기전지의 공기 중 노출된 전극부에서 산소환원반응을 촉진하는 제1촉매 및 상기 제1촉매의 산소 활성화를 돕는 제2촉매를 포함하는 금속공기전지용 촉매복합체를 구현하여, 금속공기전지의 전기 활성을 향상시켜 차세대 에너지원으로써의 금속공기전지의 활용도를 제고할 수 있는 금속공기전지용 촉매복합체 및 이를 포함하는 금속공기전지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