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멧형 공기청정장치 및 공기청정 시스템

Abstract

실시 예는, 표시모듈, 헬멧을 착용한 사용자의 머리 온도 및 머리 충격량을 측정하는 센서모듈, 상기 헬멧에 결합되며, 상기 사용자의 안면을 커버하는 마스크부로 흡입된 공기를 정화하여 토출하는 공기청정모듈 및 상기 공기청정모듈의 동작을 제어하며, 상기 머리 충격량에 대한 충격 정보 및 상기 머리 온도에 대한 상기 헬멧의 탈거 정보 중 적어도 하나가 표시되게 상기 표시모듈을 제어하는 제어모듈을 포함하는 헬멧형 공기청정장치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