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stract

리튬 이차 전지용 바인더, 상기 바인더를 포함하는 전극, 상기 전극의 제조 방법, 및 상기 바인더를 포함하는 리튬 이차 전지에 관한 것으로, 상기 바인더는 하기 반복 단위 1 및 2를 포함하는 공중합체를 포함하는 것이다. [반복 단위 1] [반복 단위 2] _ _ (상기 반복 단위 1 및 2는, 전술한 상세한 설명에 따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