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2P 이동 경로 확인 네비게이션 시스템 및 방법

P2P 이동 경로 확인 네비게이션 시스템 및 방법이 개시된다.

본 발명은 사용자 단말의 위치정보를 파악하고, 이를 지도와 연동하여 출력하며, 외부 사용자 단말의 위치정보를 파악하고, 이를 지도와 연동하여 출력한다.

사용자 단말의 시간에 따른 위치정보의 변화를 저장하고, 시간에 따른 위치정보의 변화를 출력하며, 외부 사용자 단말의 시간에 따른 위치정보의 변화를 저장하고, 외부 사용자 단말의 시간에 따른 위치정보의 변화를 사용자 단말에서 출력함으로써, 별도의 네비게이션 장치가 없더라도 네비게이션 역할을 수행할 수 있으며, 추후에 같은 장소를 목적지로 하여 이동할 경우, 과거에 이용하였던 이동경로를 이용하여 이동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