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gration and Innovation Design Lab.

Abstract

본 발명은 비교적 간단한 구조로 사용자가 원하는 부위를 정확히 자극할 수 있는 안마 장치를 제공하는 것에 그 목적이 있다. 상기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본 발명은, 안마 장치에 있어서, 유연성 재질로 이루어지는, 평판 형태의 입력판과 상기 입력판 상단 면적에 일정한 간격으로 배치되어 장착되는 다수의 스위치를 포함하는 입력장치; 일단이 상기 입력장치에 장착된 개별 스위치에 전기적으로 연결되는 입력케이블; 상기 입력케이블에 타단이 연결되며, 전원부를 포함하는 제어장치; 상기 제어장치에 일단이 연결되는 가동케이블; 및 유연성 재질로 이루어지며, 평판 형태의 가동판과 상기 가동판의 단면에 수직으로 일정한 간격으로 배치되어 장착되며, 개별적으로 상기 가동케이블과 전기적으로 연결되는 다수의 작동기를 포함하는 가동장치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