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눈썹 연장용 스트랜드 셋

Abstract

본 발명은 연장 속눈썹의 시술이 극히 편리하고, 시술 후에 유지 보수가 편리하며, 또한 한 번의 시술로 오랜 기간 사용이 가능한 속눈썹 연장용 스트랜드 셋을 제공하는 것을 그 목적으로 한다.

상기와 같은 목적의 달성을 위하여 본 발명은 속눈썹 연장용 스트랜드 셋에 있어서, 한 개 이상의 스트랜드; 및 상기 스트랜드 일 끝단에 미리 도포되는 접착제를 포함하여 구성되되, 별도의 열원을 갖는 접착기에 의하여 시술하고자 하는 속눈썹에 상기 스트랜드에 미리 도포된 접착제가 용융되어 상기 스트랜드가 부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