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일관성을 위한 컴퓨팅 시스템 및 방법

Abstract

래딕스 트리(RADIX TREE)의 데이터 구조를 갖는 비휘발성 메모리와 캐시 플러시 호출에 대응하여 원자성 쓰기(ATOMIC WRITING)를 수행하는 프로세서를 포함하는 컴퓨팅 시스템이 제공된다. 보다 구체적으로, 상기 컴퓨팅 시스템은 노드의 엔트리(ENTRY)에 포인터를 포함하는 래딕스 트리 구조로서 데이터를 저장하는 비휘발성 메모리 및 프로세스를 처리하고, 상기 프로세스 처리 과정에서 발생하는 캐시 플러시 호출에 대응하여 상기 비휘발성 메모리 내의 노드에 원자성 쓰기를 수행하는 프로세서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