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 & Electronic Convergence System Lab.

Abstract

본 발명은 여행지와 같은 곳으로도 휴대하여 이동이 가능하며, 신속하고 용이하게 젖은 의류 또는 수건과 같은 물품들을 건조할 수 있는 휴대용 건조기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 따른 휴대용 건조기는 가열공기를 공급하는 열풍공급유닛과, 상기 열풍공급유닛에 결합되며, 건조대상물이 내부에 수용될 수 있도록 수용공간을 갖되, 플렉서블한 재질로 형성되는 건조물 수용부를 포함하며, 상기 열풍공급유닛은 일측에 열풍토출구가 형성되어 있고, 소정의 내부공간을 갖는 본체와, 상기 본체에 내장되며 상기 열풍토출구를 통해 공기가 토출되도록 송풍하는 송풍기와, 상기 본체에 내장되며, 상기 송풍기에 의해 상기 열풍토출구로 토출되는 공기를 가열하는 가열부를 포함하는 것이 바람직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