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선형 섬유 직조 장치

Abstract

본 발명은 나선형 섬유 직조방법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 따른 나선형 섬유 직조방법은, 직경이 일정한 씨실과, 직경이 서로 다르게 구성된 날실을 이용하여, 날실은 나선형으로 배치되고, 씨실은 방사상으로 배치되도록 상호 직조하여 나선형 섬유를 직조한다. 본 발명에 따르면, 적층각이 연속적으로 변하는 나선형 섬유를 직조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