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or & Imaging Sciecne Lab.

Abstract

본 발명은 접착제가 도포된 연장 속눈썹을 기존 속눈썹에 편리하고 신속하게 부착할 수 있는 연장 속눈썹 부착 기구에 사용되는 클립을 제공하는 것을 그 목적으로 한다.

상기와 같은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본 발명은 미용을 위하여 속눈썹에 인조의 연장 속눈썹을 부착하는 연장 속눈썹 접착기에 사용되는 연장 속눈썹용 클립에 있어서, 하단부와 상기 하단부의 상단에 결합 및 분리 가능한 상단부로 이루어지며, 상기 상단부와 하단부 사이에 접착제가 선 도포된 연장 속눈썹셋이 위치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