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clear Thermal Hydraulics and Reactor Safety Lab.

Abstract

사용후 핵연료에 대한 냉각 효율을 높이고 임계도 제어에 우수한, 사용후 핵연료가 저장된 바스켓, 상기 바스켓을 감싸며 설치되는 오버팩, 상기 오버팩 상단에 설치되는 커버, 및 상기 바스켓에 설치되어 바스켓을 통해 방출되는 사용후 핵연료의 잔열을 흡수하여 외부로 전도하여 제거하는 열전도부를 포함하는 사용후 핵연료 건식 저장 용기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