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utational Mathematical Science Lab.

Abstract

본 발명에 따른 변환 대상인 인식 영역의 스타일을 트랜스퍼하는 시스템은 적용 대상 및 인식 영역에 대한 정보를 수신하는 통신모듈, 상기 인식 영역의 스타일을 트랜스퍼하기 위한 프로그램이 저장된 메모리 및 상기 메모리에 저장된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는 프로세서를 포함하되, 상기 프로세서는 상기 프로그램을 실행시킴에 따라, 상기 적용 대상의 스타일을 딥러닝(Deep learning) 기반으로 훈련된 스타일 트랜스퍼의 가이드라인으로 설정하고, 상기 통신모듈을 통해 수신한 인식 영역에 상기 가이드라인을 적용하여 출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