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GenomIcs Center

Abstract

유전적 구성비를 이용한 질병 또는 표현형의 위험도 예측 장치 및 방법이 개시된다. 본 발명은, 사용자의 유전적 구성비를 이용하여 질병 또는 표현형에 대한 사용자의 유전적 위험도를 획득함으로써, 혼혈인 및 유전적으로 높은 이종성(heterogeneous)을 갖는 집단에 속하는 사용자에 대한 위험도를 보다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