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GenomIcs Center

Abstract

본 발명은 유전자 검사를 통한 사용자 맞춤형 음료추천 시스템 및 그 구동방법에 관한 것으로 사용자의 유전자 검사 결과로부터 사용자 유전자 정보를 획득하는 유전자 정보 획득부 및 상기 유전자 정보 획득부에서 획득되는 유전자 정보에 기반하여 적어도 하나 이상의 사용자 맞춤 권장 음료를 추천해주는 음료 추천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유전자검사를 통한 사용자 맞춤형 음료추천 시스템에 의해 사용자의 유전자 검사를 통해 유전자형을 반영하여 사용자에게 맞춤형 음료를 추천해줄 수 있는 유전자검사를 통한 사용자 맞춤형 음료추천 시스템 및 그 구동방법을 제공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