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lational Biophotonics Lab.

Abstract

본 발명은 피부 재생 측정 방법에 관한 것으로서, 본 발명의 일 실시예에 따른 피부 재생 측정 방법은 광간섭 단층촬영을 통하여, 상처가 생성된 피부 표면 또는 피부 단면의 이미지를 측정하는 상처의 이미지 측정 단계 및 상기 측정된 이미지를 사용하여, 상기 상처가 생성된 피부의 표면, 상처의 3차원 이미지 또는 2차원 이미지를 추출하는 이미지 추출 단계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