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uter Architecture and Systems Lab (CASL)

Abstract

실시예에 따른 멀티 코어 시스템은 응용 프로그램에 포함된 복수의 작업 중 할당된 적어도 하나의 작업을 워프 단위로 처리하는 복수의 코어, 복수의 코어의 입출력 데이터를 저장하는 복수의 메모리, 그리고 응용 프로그램의 사이클 당 지시(IPC, INSTRUCTION PER CYCLE)를 최대화하는 워프 개수를 결정하고, 복수의 코어가 할당된 적어도 하나의 작업을 워프 개수 단위로 처리하도록 제어하는 전력 관리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