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lligent Computing and Codesign Lab.

Abstract

본 발명은 코드 생성 장치 및 방법에 관한 것으로서, 더욱 상세하게는, 데이터 재사용을 수행함으로써 멀티뱅크 메모리에 대한 성능을 향상시키고 다수의 메모리 작업을 감축시켜 CGRA 매핑의 최적화를 제공하는 코어스 그레인드 재구성 구조를 위한 코드 생성 장치 및 방법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 의하면, 멀티뱅크 메모리에 대한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데이터 재사용을 수행함으로써 다수의 메모리 작업을 감축시켜 CGRA 매핑의 최적화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