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lligent Computing and Codesign Lab.

Abstract

본 발명은 중첩 루프문 수행 장치 및 그 방법에 관한 것으로서, 더욱 상세하게는, 하이브리드 아키텍쳐에서 중첩 루프문을 실행할 때 통신 오버헤드를 줄이고 처리 속도를 높일 수 있는 코어스 그레인드 재구성 어레이에서의 중첩 루프문 수행 장치 및 그 방법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 따르면, 전체 중첩 루프문이 CGRA에서 자율적으로 실행되기 때문에 통신 오버헤드가 줄어들고, 시퀀셜 구성이 리소스가 풍부한 CGRA에서 실행되기 때문에 프로세서에서보다 더 빠르게 중첩 루프문이 수행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