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anced Power Interface & Power Electronics Lab.

Abstract

양방향 고주파 변압기가 제공되며, 내부에 홀이 형성된 보빈, 보빈의 홀에 간극이 형성되고, 간극을 중심으로 대칭을 이루며 보빈을 감싸도록 형성된 코어, 보빈의 축 방향과 수직을 이루도록 보빈의 표면에 권선되는 적어도 하나의 제 1 코일 및 적어도 하나의 제 1 코일의 표면에 권선되는 적어도 하나의 제 2 코일을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