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MIDIFIERS AND WATER SUPPLY

가습기 겸용 물공급 장치

본 발명은, 가습기 겸용 물공급 장치에 관한 것으로, 내부공간이 형성되어 있으며, 하측에는 상기 내부공간으로 물이 유입될 수 있도록 상호 이격되는 복수 개의 홀들이 형성된 하부 커버가 착탈 가능하게 결합되어 있는 하우징; 상기 하우징의 상측에 착탈 가능하게 결합되며, 상기 가습모드 또는 상기 물공급 모드 중 어느 한 모드를 선택하고 전원은 온(on)/오프(off) 할 수 있는 스위치 모듈; 상기 하우징의 내부에 구비되어 있으며, 상기 스위치 모듈과 전기적으로 연결되어 있어 전원을 공급하는 배터리; 상기 스위치 모듈과 전기적으로 연결되어 있으며, 사용자가 상기 스위치 모듈에서 상기 물공급 모드를 선택하여 전원이 공급되면 상기 하우징의 내부공간으로 유입된 상기 물이 외부로 배출될 수 있도록 상기 물을 펌핑하는 물공급 모듈; 및 상기 스위치 모듈과 전기적으로 연결되어 있으며, 사용자가 상기 스위치 모듈에서 상기 가습 모드를 선택하여 전원이 공급되면 상기 하우징의 내부공간으로 유입된 상기 물에서 수증기를 발생시켜 외부로 분사시키는 가습 모듈을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