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mbbells with speaker

스피커가 구비된 아령

본 발명은 스마트 기기의 출력 기능을 하는 스피커를 아령에 결합하여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수시로 아령을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스피커가 구빈된 아령을 제공하는 것을 그 목적으로 한다. 상기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본 발명은, 손잡이부와 상기 손잡이부 양끝단에 형성된 중량부로 이루어지며 소리 출력을 위한 스피커가 구비된 아령에 있어서, 출력기기의 소리 출력 신호가 전달되는 연결수단; 상기 손잡이부 내부에 형성되는 가속도 센서; 및 상기 가속도 센서를 이용하여 사용자와의 거리를 산정한 후 상기 거리에 따라 상기 입력된 소리 출력 신호를 조절하는 제어장치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