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HARGEABLE BATTERY MODULE USING ION CONTAINING SOLUTION

이온 함유 용액을 이용하는 이차 전지 모듈

본 발명의 일 실시예에 따른 이차 전지 모듈은, 음극부, 양극부 및 음극부와 양극부 사이에 위치하는 고체 전해질을 포함하는 복수개의 단위셀; 복수개의 단위셀이 안착되는 복수개의 홈이 배열된 본체; 및 본체의 양극부와 외부의 이온 함유 용액이 유동하는 슬릿 사이에 마련된 양극 콜렉터와 본체의 음극부와 양극 콜렉터 사이를 전기적으로 연결하는 음극 콜렉터를 갖는 콜렉터부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