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p holder

컵 홀더

본 발명은 수축 및 신장이 가능하며 음료 온도 유지에 용이한 컵 홀더를 위하여, 제1 축을 따라 일측에서 타측으로 관통하는 원통 형상을 갖는 바디부를 구비하며, 상기 바디부는 적어도 일부에 상기 제1 축과 평행하게 배치된 제1 주름부 및 상기 제1 축과 교차하는 제2 축과 평행하게 배치된 제2 주름부를 포함하는, 컵 홀더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