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 순차 회로 장치

Abstract

네 개의 에지에서 트리거되는 삼진 플립플롭에 연관되며, 삼진 클록 신호를 입력 받아 를 출력하는 삼진 클록 인버터, 상기 를 입력 받아 En을 출력하는 인버터, 입력 신호 D를 입력 받아 를 출력하고 세 개의 트랜스미션 게이트와 두 개의 표준 삼진 인버터를 포함하는 제1 래치부, 상기 입력 신호 D를 입력 받아 상기 를 출력하고 세 개의 트랜스미션 게이트와 두 개의 표준 삼진 인버터를 포함하는 제2 래치부 및 를 입력 받아 Q를 출력하는 표준 삼진 인버터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