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lligent Computing and Codesign Lab.

Abstract

본 발명은 확률적 컴퓨팅 곱셈 알고리즘을 이용한 SC(Stochastic Computing) 곱셈기로서, 제1 입력(x)을 획득하여 이진수(Binary Number)를 확률수(Stochastic Number)로 변환하는 확률수 생성기(Stochastic Number Generator); 제2 입력(w)을 획득하며 0 에 도달하면 정지되는 다운 카운터(Down Counter); 상기 확률수 생성기로부터의 입력에 기초하여 x・w을 출력하는 카운터; 를 포함하고, 상기 SC 곱셈기는 상기 제2 입력(w)에 기초하여 변동 지연 시간(variable latency)을 갖는, SC 곱셈기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