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et of Things System Lab.

Abstract

본 발명은 적어도 일부가 오뚝이 형상을 갖는 하우징 및 상기 하우징에 설치되며, 자색(紫色)광을 방출하는 제1 부화소 및 황색광을 방출하는 제2 부화소를 포함하는 복수의 화소들을 포함하는 디스플레이부를 구비하고, 상기 디스플레이부는 반려동물의 시각 특성이 반영된 프레임 주파수로 구동되는, 반려동물용 디스플레이 장치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