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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ssignee 울산과학기술원 -
dc.contributor.author 구교휘 -
dc.contributor.author 정연우 -
dc.date.accessioned 2024-01-23T18:37:53Z -
dc.date.application 2017-04-11 -
dc.date.available 2024-01-23T18:37:53Z -
dc.date.registration 2021-12-02 -
dc.description.abstract 본 발명에 의한 전기 자동차는, 전기 자동차 탑승자를 전체적으로 받쳐줄 수 있도록 전후방향으로 길게 형성되며, 차체 자세 변경이 가능토록 전후방향으로 복수개의 유닛들로 분할되어 서로 절첩 가능토록 결합되는 시트 프레임; 상기 시트 프레임의 전방에 설치되는 전륜; 상기 시트 프레임의 후방에 설치되는 후륜; 상기 전륜과 후륜 중 적어도 어느 하나와 연결되어 상기 전륜과 후륜 중 적어도 어느 하나를 전기 에너지로 구동시키는 휠 구동부; 및 상기 시트 프레임이 상기 전륜 및 후륜에 의해 지지될 수 있도록 상기 전륜과 후륜을 각각 상기 시트 프레임과 연결하며, 상기 전륜과 후륜 사이의 거리가 좁아지면서 상기 시트 프레임이 수평자세에서 수직자세 방향으로 변경되고 상기 전륜과 후륜 사이의 거리가 벌어지면서 상기 시트 프레임이 수직자세에서 수평자세 방향으로 변경될 수 있도록 상기 전륜,후륜,시트 프레임과 각각 회동 가능토록 결합되며 상기 전륜, 후륜이 상기 시트 프레임과 연결되는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복수개의 링크들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할 수 있다. 본 발명에 의한 전기 자동차를 이용하면, 차체 자세를 다양하게 바꿀 수 있고, 전장 길이 조절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
dc.identifier.patentApplicationNumber 10-2017-0046499 -
dc.identifier.patentRegistrationNumber 10-2336192 -
dc.identifier.uri https://scholarworks.unist.ac.kr/handle/201301/70036 -
dc.title.alternative Electric car -
dc.title 전기 자동차 -
dc.type Patent -
dc.publisher.country KO -
dc.type.iprs 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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