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o-robotics and Control Lab.

Abstract

본 발명은, 피스톤 헤드가 복수의 날개들이 서로 이격되게 방사형으로 배치된 형상으로 형성됨으로써, 자기장이 발생하지 않는 경우에는 자기 유동성 유체가 상기 날개들 사이로 원활하게 흐를 수 있으므로 유체의 저항이 최소화될 수 있다. 또한, 제1,2,3방사형 피스톤 헤드가 다단으로 적층된 구조로 형성되고, 복수의 코일들이 구비되는 구조로 구성됨으로써, 코일에 의한 자기장 효과를 최대화시키고, 자기장 활성화 영역도 충분히 확보하여 자기장의 효과도 극대화할 수 있는 이점이 있다.